게임별 티켓 교환 및 통화 가치 설정을 위한 새로운 트릭
플레이어들에게 가장 고민되는 요소는 티켓 발행률과 게임별 티켓을 선물로 교환하는 가치입니다. 이 두 가지 측면을 잘 관리하고 소비자의 심리를 잘 파악한다면 게이밍 공항 운영에 있어서 절반의 노력으로 두 배의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적어도 소비자의 눈에는 소비자를 수익성 있게 만드는 방법은 이점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이에 따라 회장은 수익성 확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게임기 복권과 사은품을 최대한 제공하도록 노력”하고, 티켓 발행률, 화폐가치, 리베이트율 설정 등을 재검토해야 한다.
Dongguan Duoduo Paper Products Co., Ltd.의 제안은 낮은 이익, 높은 매출입니다!
첫째, 플레이어의 관심을 끌기 위해 티켓 발행률을 높입니다. 단일 통화로 발행되는 티켓 수는 30~40개 사이가 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선물 교환에 필요한 게임기 복권 수를 줄입니다. 제안: 보상률을 50으로 설정하세요.%.
보상률을 50으로 설정합니다.% 결과적으로 손실이 발생합니까?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물론 그렇지 않습니다! 작은 이익이 시장 수요 성장을 주도하는 반면, 인기와 평판은 전체 수익을 주도합니다. 자본 보존이라는 게임 정신은 플레이어가 코인 구매와 플레이 시간을 늘리도록 장려합니다. 이전에는 플레이어가 10위안만 쓸 의향이 있었지만 이제는 100위안을 써야 할 수도 있습니다.